스캔 이미지를 열 수 없음

ScanSnap Home의 메인 창에서 선택한 콘텐츠 데이터 기록의 스캔 이미지를 열 수 없으면 다음을 확인합니다.

[ScanSnap Home] 폴더를 네트워크 폴더로 선택한 상태에서 이미지를 저장하는 동안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졌습니까?

[ScanSnap Home] 폴더를 네트워크 폴더로 선택한 경우, 스캔 이미지 저장 중에 LAN 케이블 연결 끊김과 같은 이유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면 스캔 이미지가 올바르게 저장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환경 상태를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이미지가 PDF 형식 또는 JPEG 형식입니까? (Windows)

PDF 형식 또는 JPEG 형식의 이미지만 ScanSnap Home 뷰어 창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형식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으로 PDF 파일 또는 JPEG 파일 이외 형식의 이미지를 열 수 있습니다.

관련 애플리케이션이 올바른 지 확인합니다.

스캔 이미지를 이동하거나 삭제했습니까?

콘텐츠 데이터 기록이 다중 스캔 이미지로 구성된 경우, 파일 탐색기 또는 파인더에서 스캔한 이미지 중 일부를 이동하거나 삭제하면 ScanSnap Home의 콘텐츠 데이터 기록 목록 보기에서 스캔된 이미지를 열 수 없습니다.

다음 절차에 따라 ScanSnap Home에서 관리되는 폴더를 업데이트하고 스캔 이미지를 다시 엽니다.

  1. ScanSnap Home의 메인 창을 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인 창 표시하기를 참조해 주십시오.

  2. 검색 창 옆에 있는 새로 고침를 클릭합니다.

  1. ScanSnap Home의 메인 창을 표시합니다.

    Dock의 Launchpad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애플리케이션 목록에서 [ScanSnap Home] 아이콘 ScanSnap Home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검색 창 옆에 있는 새로 고침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