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저장 폴더의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됨

ScanSnap Home을 설치할 때 "데이터 저장 폴더의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을 확인합니다.

데이터 저장소 폴더에 대한 쓰기 권한이 부여되었습니까?

ScanSnap Home을 설치할 때 지정한 데이터 저장소 폴더에 쓰기 권한이 필요합니다.

메시지 창에 표시된 데이터 저장소 폴더를 열고 원하는 파일을 복사하고 이 폴더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오류가 표시되어 파일을 폴더에 저장할 수 없으면 폴더에 쓰기 권한을 부여합니다.

데이터 저장소 폴더를 외부 디스크로 설정했습니까?

ScanSnap Home을 설치할 때 지정한 데이터 저장소 폴더가 외부 디스크로 설정된 경우 외부 디스크의 쓰기 보호 스위치가 꺼져 있어야 합니다.

쓰기 보호 스위치가 켜져 있으면 스위치를 끈 후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데이터 저장소 폴더에 네트워크 폴더를 설정했습니까?

설치할 때 지정한 데이터 저장소 폴더에 네트워크 폴더를 설정하려면 사전에 네트워크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네트워크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으려면 한 번만 컴퓨터에서 네트워크 폴더 연결을 설정해 주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설치해 주십시오.

힌트
  • 데이터 저장소 폴더에 네트워크 폴더를 설정한 경우 ScanSnap Home을 매번 시작하기 전에 네트워크 폴더 연결을 설정하여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가 실행 중입니까?

보안 소프트웨어가 실행 중이면 설치가 올바르게 수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 소프트웨어 작업을 일시 중지하고 다시 설치를 수행합니다.

ScanSnap Home 설치 후 즉시 보안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중요
  • 보안 소프트웨어가 중지되면 ScanSnap Home 설치 이외의 작업(예: ScanSnap 계정 등록)을 수행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