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Snap Home의 설치에 실패했습니다. 다운로드한 데이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시지가 표시됨(Windows)

ScanSnap Home을 설치할 때 "ScanSnap Home의 설치에 실패했습니다. 다운로드한 데이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메시지에 따라 문제를 해결합니다.

"폴더 또는 파일 액세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폴더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으므로 설치에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한 후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 폴더 또는 파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기본 창에 표시되는 경로가 폴더용인 경우

      파일 탐색기를 열어 폴더를 열 때 "현재 이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이 폴더에 영구적으로 액세스하려면 계속하기를 클릭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계속] 버튼을 클릭한 후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아무 문제 없이 폴더를 열 수 있는 경우, 파일을 복사하여 이 폴더에 저장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오류로 인해 파일을 폴더에 저장할 수 없는 경우, 폴더에 대한 쓰기 권한을 얻은 다음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 기본 창에 표시되는 경로가 파일용인 경우

      파일을 삭제하기 위한 권한을 얻은 후 파일을 삭제합니다. 그런 다음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 실행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작업을 일시 중지합니다

    컴퓨터에서 보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실행 중인 작업을 일시 중지하고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ScanSnap Home 설치 후 즉시 보안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중요
    • 보안 소프트웨어가 중지되면 ScanSnap Home 설치 이외의 작업(예: ScanSnap 계정 등록)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보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따라서는 일부 보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중지할 수 없어, 오류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컴퓨터를 클린 부팅한 후 ScanSnap Home을 설치합니다.

    컴퓨터의 클린 부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ScanSnap Home에서 처리가 실행 중이므로 설치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설치를 재시도해 주십시오."라는 메시지 표시되는 경우

다른 프로세스가 ScanSnap Home에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ScanSnap Home에서 처리가 실행 중이므로 설치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ScanSnap Home을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해 주십시오."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ScanSnap Home의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위치가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을 표시하고 ScanSnap Home을 제거한 다음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이 불완전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예기치 않은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보안 소프트웨어에서 ScanSnap Home 설치 파일 실행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1.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합니다.

    여기에서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합니다.

  2. 보안 소프트웨어 작업을 중지합니다.

    ScanSnap Home 설치 후 즉시 보안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중요
    • 보안 소프트웨어가 중지되면 ScanSnap Home 설치 이외의 작업(예: ScanSnap 계정 등록)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3.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를 시작하여 ScanSnap Home을 설치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따라서는 일부 보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중지할 수 없어, 오류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을 수행합니다.

  • 컴퓨터에서 클린 부팅을 수행하고 ScanSnap Home을 설치합니다

    컴퓨터의 클린 부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 보안 소프트웨어 제거 및 ScanSnap Home 설치

    보안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힌트
  • 메시지 창의 [아니요] 버튼을 클릭하면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할 때 ScanSnap Home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건너뜁니다.

  • 컴퓨터에 보안 소프트웨어가 한 개 이상 설치되어 있으면 소프트웨어에서 의도치 않게 ScanSnap Home 설치 파일 실행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보안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으면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