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NET Framework X.X.의 설치에 실패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됨(Windows)

ScanSnap Home을 작동하려면 .NET Framework X.X가 필요합니다.

"X.X"는 버전 번호를 나타냅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X.X 설치가 실패하면 다음을 확인합니다.

컴퓨터에 최신 업데이트가 적용되고 있습니까?

Windows 업데이트를 실행하여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Microsoft 공식 웹사이트에서 .NET Framework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힌트
  • 온라인 환경에서 ScanSnap Home을 설치하려면 사전에 Microsoft 공식 웹사이트에서 .NET Framework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 .NET Framework 설치 중에 "인증서 체인을 신뢰할 수 있는 루트 인증 기관에 만들지 못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컴퓨터에 인증서를 설치합니다. 컴퓨터에 인증서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으면 사용 중인 컴퓨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Corporation에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