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Snap Cloud 액세스에 실패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터치 패널에 표시됨

ScanSnap Cloud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결하도록 구성된 프로필을 선택한 후 "ScanSnap Cloud 액세스에 실패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터치 패널에서 [Scan] 버튼을 누른 후 다음을 참조하여 ScanSnap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ScanSnap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했음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표시되는 메시지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용 현황을 확인하거나 솔루션을 참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있는 경우

표시된 메시지

ScanSnap Cloud 액세스에 실패했습니다.

사용 상태를 확인해 주십시오.

ScanSnap Cloud 액세스에 실패했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을 참조해 주십시오.

https://scansnap.com/r/tb1/

ScanSnap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ScanSnap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음(ScanSnap Cloud를 사용하는 경우)를 참조하여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ScanSnap Cloud 계정 설정, Wi-Fi 설정 또는 ScanSnap 계정과 관련된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표시된 메시지

ScanSnap Cloud 액세스에 실패했습니다.

다음을 확인해 주십시오.

  • ScanSnap 계정

  • Wi-Fi 설정

ScanSnap Cloud 액세스에 실패했습니다.

장치에서 ScanSnap 계정 설정을 확인해 주십시오.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 ScanSnap이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ScanSnap이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ScanSnap과 컴퓨터를 Wi-Fi를 통해 연결할 수 없음를 참조하여 이에 맞는 조치를 취합니다.

  • ScanSnap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합니다.

    ScanSnap Cloud를 사용하려면 ScanSnap 계정으로 ScanSnap Cloud 서비스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canSnap 계정으로 ScanSnap Cloud 서비스에 로그인하기를 참조해 주십시오.

  • 모바일 장치에 설치한 ScanSnap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ScanSnap을 ScanSnap Cloud 서버에 연결

    ScanSnap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ScanSnap을 ScanSnap Cloud에 등록합니다.

    ScanSnap Cloud 설정 및 작동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anSnap Cloud 도움말을 참조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