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100i로 할 수 있는 작업

복수 문서를 연속으로 스캔하기

ScanSnap으로 복수 문서를 스캔하면, 한 번에 한 개 또는 두 개의 문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두 개의 문서를 스캔하려면, 한 번에 두 개의 문서를 넣거나 다른 문서가 스캔되는 동안 다음 문서를 넣을 수 있습니다.

  • 한 번에 한 개의 문서 스캔하기

    ScanSnap에 다음 문서를 넣었을 때 문서 스캔이 완료되면, 다음 스캔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서 스캔하기(S1100i)를 참조해 주십시오.

    한 번에 한 개의 문서 스캔하기
  • 두 개의 문서를 동시에 삽입하거나 현재 문서 스캔 중에 다음 문서를 삽입하여 문서 스캔하기 (이중 스캔)

    명함 및 엽서 등 작은 크기의 문서를 스캔할 경우, ScanSnap에 한 번에 두 개의 문서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문서가 스캔되는 동안 다음 문서를 넣을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의 방법으로, 한 번의 스캔 조작으로 최대 20개의 문서를 연속으로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캔 방법을 이중 스캔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 번에 두 개의 문서를 삽입하거나 현재 문서가 스캔되는 동안 다음 문서를 삽입하여 문서 스캔하기(S1100i)를 참조해 주십시오.

    이중 스캔

ScanSnap에 직접 삽입하여 A4 또는 레터 크기보다 큰 문서 스캔하기

A3, B4 또는 더블 레터 크기 문서를 반으로 접어서 각 면을 연속해서 스캔하면, 양쪽 면의 스캔 이미지가 단일 이미지로 자동 병합될 수 있습니다.

접은 문서의 접선에 텍스트, 도표 또는 표가 있는 경우에만 스캔 이미지를 병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canSnap에 직접 삽입하여 A4 또는 레터 크기보다 큰 문서 스캔하기(S1100i)를 참조해 주십시오.

A4 또는 레터 크기보다 큰 문서 스캔

ScanSnap에 직접 올려 놓을 수 없는 문서 스캔하기

선택 캐리어 시트를 사용하여 다음 문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