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Snap을 모바일 장치나 ScanSnap Cloud 서버에 연결하기(iX1600 / iX1500 / iX1300 / iX500 / iX100)

ScanSnap을 모바일 장치나 ScanSnap Cloud 서버에 연결하면 스캔 이미지를 모바일 장치나 클라우드 서버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ScanSnap Cloud 서버는 ScanSnap만 사용하는 클라우드 서버입니다.

ScanSnap을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기 위한 준비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사용하여 ScanSnap을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고 ScanSnap으로 스캔한 문서에서 생성된 이미지를 모바일 장치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 절차에 따라 준비합니다.

중요

iX1600/iX1500/iX500/iX100 및 모바일 장치를 연결하려면 같은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ScanSnap과 모바일 장치를 연결해야 합니다.

ScanSnap을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해 주십시오.

힌트

iX1300과 모바일 장치를 연결하려면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설치한 후 나타나는 설치 마법사의 지침에 따라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대한 연결을 설정합니다.

  1. 모바일 장치에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설치합니다.

    모바일 장치에 따라 다음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중 하나에서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가져옵니다.

    • App Store
    • Google Play
    • Amazon Appstore
  2.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시작합니다.

    지침을 따라 조작을 수행합니다.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본 사용 설명서(모바일 연결)를 참조해 주십시오.

모바일 장치의 기본 사용 설명서(모바일 연결)를 표시하려면 모바일 장치에서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시작하고 [파일 목록] 화면에서 [정보] 버튼(iOS)/메뉴(Android) → [도움말] 버튼을 누릅니다.

ScanSnap을 ScanSnap Cloud 서버에 연결하기 위한 준비

ScanSnap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ScanSnap을 ScanSnap Cloud 서버에 연결하고 ScanSnap으로 스캔한 문서에서 생성된 이미지를 클라우드 서비스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ScanSnap Cloud 설정 및 작동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anSnap Cloud 도움말을 참조해 주십시오.

ScanSnap Cloud를 사용할 수 있는 지역은 여기를 참조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