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Snap 관련 소프트웨어의 개요

이 단원에서는 첨부된 각 소프트웨어와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캔 이미지 데이터를 편집, 관리 및 정리할 수 있습니다.
ScanSnap Manager
본 스캐너 드라이버는 ScanSnap을 사용하여 문서를 스캔할 때 필요합니다. 스캔 이미지를 PDF 또는 JPEG 파일로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 PDF 또는 JPEG 파일을 저장하려면 모바일 장치에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설치해야 합니다.

모바일 장치용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은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canSnap Home
ScanSnap으로 문서를 스캔한 후 ScanSnap Manager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면 스캔 이미지를 메타 정보(예: 텍스트 인식 기능으로 인식된 문자열 및 문서를 스캔한 날짜)와 함께 콘텐츠 데이터 기록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ScanSnap으로 문서를 스캔하여 생성된 이미지 외 파일을 콘텐츠 데이터 기록으로 ScanSnap Home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ScanSnap Home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ABBYY FineReader for ScanSnap
본 애플리케이션으로 광학 문자 인식 (OCR)을 사용하여 스캔된 이미지에서 텍스트를 인식할 수 있으며 Word, Excel 또는 PowerPoint 파일로 데이터를 변환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ScanSnap Online Update
본 애플리케이션은 다운로드 서버에서 최신 업데이트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사용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최신 업데이트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사용 가능할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적용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수동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Kofax Power PDF Standard for Mac, Nuance Power PDF Standard for Mac 또는 Nuance PDF Converter for Mac
이것은 PDF 형식의 전자 문서를 작성, 편집, 관리 및 활용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iX1600/iX1500/iX500/SV600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Kofax Power PDF Standard for Mac, Nuance Power PDF Standard for Mac 또는 Nuance PDF Converter for Mac의 설치 및 활성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해 주십시오.

PDF 편집 소프트웨어 설치 방법

https://www.pfu.ricoh.com/imaging/downloads/manual/install/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