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을 파일 앱에 파일 저장하기([파일 목록] 화면 또는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한 폴더 화면에서)

[파일 목록] 화면 또는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한 폴더 화면에서 PDF 파일 또는 JPEG 파일을 파일 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순서대로 파일을 파일 앱에 저장합니다.

  1. [파일 목록] 화면의 [편집] 버튼을 누르거나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한 폴더 화면에서 같은 작업을 실행합니다.

    파일명 옆에 확인란이 표시됩니다.

  2. 파일을 저장하려면 확인란을 눌러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확인란이 선택됩니다.

  3. 동작 버튼을 누릅니다.

    [파일 목록] 화면 또는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한 폴더 화면의 메뉴가 표시됩니다.

  4. [파일 앱에 저장]을 누릅니다.

    선택한 파일이 파일 앱에 저장됩니다.

    중요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의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자동 삭제]를 켬으로 설정하면 선택된 파일은 [파일 목록] 화면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할 경우 파일이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한 폴더 화면에 동기되고 다운로드되지 않은 파일로 표시됩니다.

중요
  • ([프로필]의 [파일 형식] 화면에서) [파일 앱에 저장]을 켬으로 설정하고 스캔을 수행하면 생성된 PDF 파일 또는 JPEG 파일이 자동으로 파일 앱에 저장됩니다.

    이 경우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의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자동 삭제]를 활성화하면 생성된 파일은 [파일 목록] 화면 또는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한 폴더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할 경우 파일이 클라우드 서비스에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 ([프로필]의 [파일 형식] 화면에서) [함께 저장]을 켬으로 설정하여 저장된 JPEG 파일은 파일 앱에 단일 파일로 저장됩니다.

  •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할 경우 폴더를 파일 앱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힌트

ScanSnap Sync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한 경우 파일을 파일 앱에 저장하려면 위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모바일 장치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