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원인

다음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의 Scan to Mobile이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2. 컴퓨터의 Scan to Mobile이 연결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3. 모바일 장치가 무선 LAN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4. 포트 번호가 올바르게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5. 프라이버시 구분과 같은 옵션을 사용할 때 무선 장치 간의 통신이 무효합니다.

  6. 현재, ScanSnap Home이 ScanSnap Manager 대신에 사용됩니다.

해결 방법

다음을 실행해 주십시오.

  1. 다음 순서대로 Scan to Mobile을 시작합니다.

  2. 컴퓨터에서 Scan to Mobile과의 연결을 허용하려면, 다음을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모바일 장치가 이미 연결되어 있을 경우

    연결된 모바일 장치에서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종료합니다.

    컴퓨터의 [Scan to Mobile] 창에서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모바일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Scan to Mobile 상태가 [거부]일 경우

    컴퓨터의 Scan to Mobile 도움말을 참조하여 Scan to Mobile과의 연결을 유효로 설정합니다.

  3. 무선 LAN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하고 컴퓨터와 같은 네크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4.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의 포트 번호를 확인하고 사용하지 않는 포트 번호를 지정하였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5. 무선 액세스 포인트의 설정을 변경하여 무선 장치 간의 통신을 허용합니다.

    무선 액세스 포인트의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중인 무선 액세스 포인트의 매뉴얼을 참조해 주십시오.

  6. ScanSnap Home을 ScanSnap Manager 대신에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ScanSnap에 직접 연결해 주십시오.